IT.모바일

삼성, 갤럭시S22 사전예약 판매 신청

몬트리올푸틴 2022. 2. 4. 15:03
728x90
https://www.samsung.com/sec/unpacked/?cid=sec_ow_push_smp_f1h22_tease_im!so!pl!tea!gen!f1h22-t!none_image_20220204-bf-mul_nw!onv!01!at!cdm!none!na!3

삼성의 갤럭시 언팩 행사가 이제 몇 일 남지 않은 상황에서 사전판매에 대한 해당 페이지가 오픈 되었고 알림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전판매 알림신청을 하면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면서 혜택이 주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응모는 했는데 혜택에 대해서는 나와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사전판매에 대한 홍보이미지도 유출이 되었습니다. 확실한 홍보이미지이기 때문에 출시전 갤럭시S22 시리즈가 이렇게 생겼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S22울트라 디자인은 저가형과 비슷한 이미지로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깔금해 지고 좋다는 생각입니다. 후면 카메라 범프도 사라지고 그냥 카톡튀만 있는 형태죠. 전체적으로 노트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갤럭시S22 와 갤럭시S22+ 는 기존 갤럭시S21 과 비슷하면서도 좀 더 다듬어진 완성도 높은 디잰으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랜더링 된 홍보이미지이기 때문에 더욱 깔끔해 보이는 것은 맞지만 색상의 조합 등이 후면 카메라 범프와 함께 조화로워 보이고 마감도 좋아보입니다.

기본 색상은 4가지로 나오는 것이 맞는 것 같으면 예전에 있엇던 블루 색상에 대한 루머는 그냥 루머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S22 비스포크 에디션이 나온다는 루머도 있었기 때문에 꼭 블루 색상이 아니라 하더라도 이후 갤럭시Z플립3와 같은 비스포크 에디션이 나온다면 더욱 다양한 색상의 조합이 가능해 질 수도 있을 것 입니다. 루머로 나왔던 블루 색상 마음에 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기는 합니다.

안드로이드 진영에는 워낙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저도 한국 사람인지라 안드로이드 폰 중에서는 그래도 삼성이 제일 잘 나오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중국폰은 아무리 잘나와도 믿을 수가 없고 구글 픽셀은 마무리가 제대로 된 것 같지가 않고 일본 제품은 생각할 필요도 없기 때문이죠. 그래도 마감이나 디자인, 기능, 디스플레이, 카메라 등 애플의 아이폰과 비교할 만한 제품은 삼성의 갤럭시S 시리즈 밖에 없지 않나 합니다. 오히려 디스플레이나 카메라의 하드웨어 스펙 등은 이미 애플을 뛰어넘은지 오래됐죠.

거기다가 S펜 지원의 지원이나 UDC, 잠망경 렌즈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능들을 보면 현재 애플이 하지 않는 길을 삼성은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플도 예전의 애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때가 많아서…

여튼 다음 주 2월 10일 0시에는 정말로 갤럭시S22 시리즈가 공개가 됩니다. 갤럭시S22 울트라로 부활하는 노트나, 카메라 기능의 개선점 등 갤럭시S22에 적용되는 모든 최고의 기술은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Z폴드 시리즈에도 적용이 될 여지가 많기 때문에 2022년 삼성의 스마트폰 기술을 볼 수 있는 시간이라 기대가 큽니다. 아무쪼록 말만 많은 잔치가 아니라 먹을 것도 많은 멋진 언팩 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