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애플워치7 충전 문제 수정 WatchOS 8.1.1 업데이트 출시

몬트리올푸틴 2021. 11. 19. 09:16
728x90

애플이 통화품질 업데이트를 어제 하자마자 오늘은 애플워치7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버젼은 WatchOS 8.1.1 이며 애플워치7의 충전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저는 애플워치7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충전문제가 있었는지 몰랐는데 애플워치7에서 충전중에 예상대로 충전이 되지 않거나 느리게 되는 문제가 발행했었다고 합니다. WatchOS 8.1.1는 이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끝자리 마이너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다른 부분의 수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애플워치7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문제없이 수정이 되었겠죠?

애플은 어제 아이폰12와 아이폰13의 통화품질 관련 iOS 15.1.1 업데이트를 내 놓았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몇 일 전부터 수 많은 커뮤니티에서 관련 글들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통신사 문제다 애플 문제다 말이 많았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애플에서 이런 업데이트가 나오면서 애플의 아이폰 문제 였구나라는 확신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다는 내용들이 나오고 있네요. 이 쪽은 아무래도 다시 한번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여튼 이번 WatchOS 8.1.1 업데이트는 애플워치7의 충전 문제 해결 업데이트이니 애플워치7 을 갖고 계신분들은 문제가 잘 해결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잘 해주는 것은 좋은데 iOS 15.1.1 처럼 제대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한 두번씩 생기면 신뢰도에 의심이 생기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