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벨킨(Belkin) 애플워치7 고속충전 지원하는 3in1 충전기 출시

몬트리올푸틴 2021. 11. 19. 10:08
728x90

벨킨은 애플워치, 아이폰, 에어팟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Boost Charge Pro 3-in-1 충전패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3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애플워치7의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이 충전패드는 맥세이프를 지원하며 아이폰12 시리즈 이상은 맥세이프 표준인 15W 충전이 가능하고 미니 모델은 12W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7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초의 써드파티 제품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7은 기존 제품보다. 33%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죠. 따라서 45분 이내에 80%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벨킨은 3-in-1 충전패드와 함께 별도의 애플워치7 만 충전하고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 고속 충전기도 발표했습니다.  Boost Charge Pro 도 발표 했습니다. 간단하게 애플워치7 만 고속 충전을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옵션일 수도 있습니다. 충전 부분이 접고 세울 수 있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애플워치만 놓고 사용한다면 위의 사진과 같은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네요. 저렇게만 놓고 보면 깔끔하지만 아이폰에 에어팟에 아이패드, 맥, 기타 다른 제품까지 충전을 해야한다면 저런 사진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염두해두셔야 할 것 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들의 가격이 좀...3-in-1 충전패드는 149.99$, 애플워치 포터블 고속충전기는 59.99$ 달러입니다. 솔직히 제가 지금 최애라고 생각하고 있는 EGO의 MACDOCK 은 애플워치의 고속 충전은 지원하지 않지만 더 작은 자리를 차지하면서 3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 가능하고 가격은 4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도 있죠. 벨킨의 제품은 역시 가격이 대단하네요.

이 제품을 소개한 것은 애플도 맥세이프 듀오 같은 제품에 아직 애플워치7 고속 충전 기능을 넣어서 업데이트하지도 않았는데 벨킨이 먼저 이런 제품을 출시 했다는 것 입니다. 앞으로 중국산 제품에도 이런 애플워치7의 고속 충전기능이 탑재가 되어서 출시되어 보편적인 기능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