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애플 3개의 새로운 맥 등록.

몬트리올푸틴 2022. 2. 15. 01:09
728x90

애플은 3월 8일 스프링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앞두고 새로운 맥 3가지가 유라시아 데이트베이스에 등록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확실히 3월 8일 이벤트를 유력한 것 같습니다.

이번 소식은 애플이 유라시아 규제 데이터베이스에 3개의 새로운 모델의 맥을 등록했다고 하는데 모델 번호는 A2615, A2686, A2681 입니다. 이 모델 중 하나는 노트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몇 주전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데이터베이스에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예상되는 모델번호가 등록됐습니다. 해당 아이폰은 아이폰SE,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에어5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스프링 이벤트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맥 제품은 27인치 아이맥과 맥미니 프로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M2 칩이 장착된 보급형 맥북 프로가 출시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죠. 따라서 이 소식을 기반으로 한다면 M2 칩이 장착된 맥북 프로 또는 맥북 에어가 공개 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애플은 암호화 기술에 의존하는 모든 장치를 유라시아 경제 위원회 데이타베이스에 등록을 하는데 보통 출시 약 1~3개월 전에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정보는 애프르이 단기 로드맵에 대한 매우 신뢰성있는 지표가 되어 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곳에 등록되는 모델을 기준으로 어떤 제품이 언제쯤 출시 될 것이라는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등록이 되었다는 것은 3월 8일 스프링 이벤트에 공개가 될 것이 유력해 보이는 것이죠.

애플의 2022년 3월 8일 첫 번재 스프링 이벤트에서 새로운 아이폰SE 와 아이패드 에어5가 출시될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하지만 맥은 어떤 맥이 출시가 될지는 아직까지는 명확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루머로 보면 27인치 아이맥 프로, 맥미니 프로가 가장 유력해 보이고 새로운 애플실리콘인 M2 칩의 생산이 이미 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M2 칩이 장착된 맥북 프로, 맥북 에어가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아직까지 공개가 되지 않은 강화된 M1 Pro 또는 M1 Max 가 장착된 맥 프로가 공개 될 가능성도 조금은 있습니다.

이번 스프링 이벤트는 이제 1개월이 남지 않았고 기존처럼 온라인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가 개최되기 전에 1주일 전에는 초대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그 전까지 어떤 제품이 출시가 될지 공개되는 소식에 귀를 기울여 봐야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