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애플, 호주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7일간 무료 애플케어+ 보장

몬트리올푸틴 2021. 10. 9. 12:29
728x90

애플은 호주에서 새로운 소비자법에 따라 애플케어+ 판매 방식을 조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제 호주에서 새로운 애플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애플케어+를 구입하기 전 7일간 무료 애플케어+ 보증을 자동으로 받게 된다고 합니다. 부러워라..

애플은 이러한 변경사항을 호주의 애플케어 웹사이트에 업데이트 해서 확인을 시켜주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 등을 포함하여 호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애플 제품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7일의 무료 보증 기간이 지나면 기기에 대한 전체 애플케어+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도의 장점은 7일 동안 애플케어와 동일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것 입니다. 물론 7일은 긴 기간은 아니지만 의외로 아이폰이나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하고 하루이틀 내에 떨어뜨려서 깨뜨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이런 제도가 정말 좋을 수 있으며 이후에 애플케어+를 정식으로 구매하면 되는 것이죠.

간단하게 말하면 애플케어+ 체험판을 넣어서 애플케어+를 좀 더 판매하려는 의도 같습니다. 특히 새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받았을 때의 안도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죠. 그런 분들은 무조건 구매를 하고 주변 사람들이게도 무조건 사도록 추천을 할 것이기 때문에 이런 방식이 애플케어+ 판매에 더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7일동안 무상으로 애플케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정말 부럽네요. 국내에도 이런 법안이 생기면 정말로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