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새로운 신형 M2 맥북에어 디자인 유출

몬트리올푸틴 2021. 5. 11. 12:22
728x90

유투브 프론트 페이지 테크(Front Page Tech)의 운영자 존프로서에 의하면 M2를 장착한 새로운 맥북에어의 디자인을 입수했다고 합니다.​

이번 디자인은 지난 번에 언급한 것 처럼 아이맥과 같은 다양한 색상을 갖고 있지만 기존 맥북에어의 스타일이 아닌 예전 맥북과 같은 평평한 스타일로 되어있으며 터치 아이디를 포함하고 있는 디자인과 루머처럼 MagSafe를 포함하지는 않고 썬더볼트를 지원하는 USB-C 포트만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끝으로 가는 얇은 디자인이지만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서는 그렇게 보이지 않고 평평한 스타일 입니다. 그래서 존 프로서는 이 모델이 맥북에어가 될지 아니면 그냥 맥북이 될지는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양쪽에 하나씩만 USB-C포트가 있기 때문에 포트의 부족은 맥북 프로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주변의 흰색 베젤은 아이맥과 비슷한 흰색 베젤을 갖지만 베젤의 크기가 더 작아지거나 커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이 맥북에어가 될지 아니면 다시 새로운 맥북 라인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애플이 아이패드 에어4세대 이후부터 내놓는 제품들의 색상을 이런식으로 갖고 갈 것이라는 것은 정해진 것 같습니다. 다양한 고퀄러티 색상의 이런 제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인 것은 당연한 것 입니다.

하지만 기존 루머에서는 MagSafe 가 다시 사용될 것이라고 했는데 이 사진에서는 MagSafe의 유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기존 맥북에서에서는 MagSafe충전포트가 왼쪽에 있었는데 이 사진에서는 왼쪽만 나와있고 MagSafe는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존 프로서는 자신의 출처를 보호하기 위해서 맥북의 실제 이미지를 공유하지 않고 유출된 이미지를 바탕으로 렌더링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다시 존프로서를 노리는 팀쿡의 떡밥이 될지 아니면 이번에는 제대로된 정보가 될지는 이후 나올 소식과 출시를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아래의 동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728x90